태그 : 2017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2017] 12월의 포토티켓

12월은 위대한 쇼맨, 신과 함께, 메리와 마녀의 꽃, 메리는 이벤트 용이고위대한 쇼맨이 정말 ㅜㅜ)b

[홍대] 조용한 송년회, 서커스뮤직

2017을 보내며 모인~ 좋은 소식이 있는 친구도 있고 그 전 집이 시끄러워서1차를 끝내고 원래 검색했던 이곳으로 움직였는데 연말인데도 사람이 없...뭐 전세낸 것처럼 조용하니 보내기엔 좋았네요. ㅎㅎ소파도 편안하고 굿~ 문구는 좀;;스텔라를 이벤트해서 여러번 시킨~ 전용잔에 줘서 더 좋았네요.뭐 다트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근데 화장실은 복도 통거울...

[2017] 11월의 포토티켓

11월에는 영화가 별로 없었던~ 러빙 빈센트와 해피 데스데이 선정~

[킨텍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2017

갑자기 한번 가보고 싶다는 이야기에 출발~ 뭐 정보도 없이 가서 이것저것보고 줏어오기만;; 일본쪽도 보고~괌에서 나오신 분들 공연도~뉴질랜드 쪽이었던가 하는 분들과 같은 폴리네시아(?) 문화권이라 그런건지비슷한 방식으로 인사하는게 신기하더군요. ㅎㅎ캐리어를 싸게 팔길레 하나 질렀네요.이왕이면 TSA가 낫겠지만 대신에 싸니까~ 가벼워서 막굴리는 걸로~그래...

[P&I 2017] 군악대 공연, 캐논

의외로 군악대는 좀 반복적이라 아쉬웠던 ㅎㅎ

[P&I 2017] 외국인 모델, 픽디자인

이름을 찾을 수 없었던 ㅠㅠ 다른 외국인 분들은 많이 나오던데;;픽디자인은 평이 좋던데 생각보다 너무 비싸게 나와서 사볼 엄두가 ㄷㄷ

[P&I 2017] 모델 박하 + 민유린, 탐론

레이싱에서 봤던 분이 탐론 모델을 서셨더군요. 이름이 박하라고 특이했던~시원한 입이 포인트이신~같이 서신 분이 민유린

[P&I 2017] 역동적인 플라멩코, 캐논

캐논 쪽도 공연을 많이 했어서 좋았네요. 소니보다 조명이 약한건 아쉬웠지만다양한 공연으로 연사 등을 테스트 해볼 수 있었고 역동적인 돌리기는 ㅜㅜ)b

[P&I 2017] 플라잉 요가 공연, 소니

모델분들 이름을 찾고자 했지만 결국 못찾은 ㅠㅠ;; 다들 대단하셨네요.높이도 상당해 정말 체력적으로도 힘드셨을텐데 쉽게 보기 힘든 공연이었습니다.구성한 소니도 멋졌고 다음에도 이런 파격적인 무대를 마련해주길~ 싶었네요.

[SETEC] 2017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 나들이 - 2

1편에 이어~ 문재인 대통령이 마시는 블랜드 비율이 있다고 해서 기사화되고그랬었는데 여기서 만날줄이얔ㅋㅋ 5000원이라 싸기도 합니다.보니 신맛계열은 아니고 밸런스계열인 듯~마리 브리자드의 시럽들도 나와있는데 사탕수수로 만들었다더군요.어차피 당이긴 한데 끈적하게 남지 않고 깔끔한게 꽤나 마음에 들어 구입~다만 현장판매는 안되고 택배로 했는데 비용은 업체...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0634
15727
491067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