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40마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코카콜라 카카오 프렌즈 에코백

카카오 프렌즈와의 콜라보로 일정 금액 이상을 사면 에코백을 주는 행사가~라이언만 있었지만 ㅎㅎ

[원더스트럭] 엽서와 퍼즐

원더스트럭 리뷰로 익스트림 무비에서 받은~ 퍼즐은 공식포스터더군요.

[리엔] 윤고 헤어 앰플 에센스

새로운 가게에서 펌을 하면서 스타일링 에센스를 써보라길레 지른 제품입니다.사실 세일해서 사긴 했는데 안 써져 있다시피 스타일링이 안되긴 하네요;;동백기름같이 진득하니 헤어 앰플로서는 괜찮긴 해서 집에서는 쓸만할 듯~수염에 바를 것도 집에 있는 이것저것 테스트해봤을 때 가렵거나 그랬는데(좀 오래 되서 그럴지도 ㅎㅎ) 이건 그런게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보커] 아쉬운 클래식 면도기, 플리트 스트리트 레이저

수염을 기르면서 눈썹칼로 다듬는건 아파서 클래식 면도기를 질렀네요.근데 워낙 뭘 모르고 사서;;;보기는 예뻐서 좋은데~이게 통날이다보니 잡기가 힘드네요. 다른 클래식 면도기는 날이 반정도라밑부분을 잡고 쓰던데 좀 더 공부하고 샀어야하는데 ㅜㅜ 그리고 생각보다날이 잘 안들어서 눈썹칼보다 조금 나은정도? 세밀하게 작업하기 힘드네요.차라리 클래식 레이저 면도...

[용산] 한 솔로 컷들

용산에 마련된 한 솔로 세트, 원래는 앉을 수 있게 마련된 것 같지만 역시 ㅎㅎ이렇게 보면 영화보다 더 한 솔로에 안어울리는 듯한 엘든 이렌리치;;그나저나 에밀리아 클라크 측과 츄바카 쪽을 서로 바꿔야하는거 아닌지 ㄷㄷ박찬욱 감독의 범신론 중 한 컷, 마침 한 솔로와 딱 어울리는 교체였ㅋㅋ아이맥스 포스터도 굿~ 메가박스 쪽이 에밀리아 클라크가 대두되서더...

[농심] 시원한 동치미물냉면, 둥지냉면

내용은 심플하니~ 육수를 맞추기 위해 케이스가 있다보니 두껍긴 합니다.컵라면처럼 선이 표시되어 있어 편한~심플하니 삶고 육수만 맞춰서 부으면 끝~ 열무김치와 함께 여름을 같이 보낼~

[앱코] 첫 기계식 키보드, HACKER INFINITY RGB K520 갈축

기계식의 로망을 가지고 질렀던 제품입니다. 과거형인건 2년이 넘어가면서스테빌라이저가 영 마음에 안들어서 바꾼지라 ㅎㅎ 늦게나마 써보네요.우선 당시 저소음 계열인 갈축 중에서 골랐으며 적당한 가격 중 카일인이 제품으로 샀습니다. AS는 2년인데 넘기도 했고 뭐...바꾸고 싶었던지라~처음부터 반복입력불량(?)비슷한 걸로 교환받기도 했고 문제가 없는건아니었지...

[일산커피공장] 드립백 한 잔

드립백이라고해서 뭔가 했더니 이렇게 내려마실 수 있는 티백(?)이더군요.생각보다 고정력이 강한데 결국은 뜨거운 물이 필요한 장치라 ㅎㅎ그래도 나름 간편하긴 하네요. 많이 내리지는 못하지만 빵은 나와서 괜춘~

[애플] 최고!!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

갑작스럽게 비보탭이 죽으면서 지른 아이패드 프로입니다. 차라리 좀 더 일찍죽었으면 이것만 샀을텐데 ㅜㅜ 어쨌든 태블릿은 필요하다보니~애플빠(?)라 그런지 케이스부터 역시 마음에 듭니다. ㅎㅎ;;부속은 심플~ 충전기는 2.5A로 높네요.아직 이어폰도 꼽을 수 있고~신버전이 나온다는 것 같긴한데 가격도 내려왔고 그래도 이정도면~ 싶네요.계속 애플을 써서 외...

[창신리빙] 쓸만한 슬림선반

일반적인건 13cm정도로 많이 좁은게 많은데 18cm라 원하는 사이즈라딱 마음에 들었던 틈새선반이네요. 바퀴도 있고 튼튼하고 괜찮은~조립도 끼워넣기만 하면 끝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30
1811
51014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