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58AF-1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대학로] 맛있는 즉석 꽈배기와 도너츠, 꽈백 최선생

꽈배기 가게가 있길레 한번 들려봤는데 포장만 되지만 손님이 꾸준하던~세트도 있어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가성비도 괜춘합니다. ㅎㅎ진짜 뜨끈뜨끈하니 담아주는~사실 별 기대는 안했는데 겉이 쫄깃하면서 속이 말랑포슬해 맛있네요.즉석 꽈배기는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놀라운 식감과 맛이라 좋았습니다.주문하고 바로 튀기기 때문에 시간은 약간 걸리지만 식감과 맛이 생...

과자과자 지름

비타민C 파우더라 그런지 완전 새콤하니 셔서 또 괜찮았던오리온의 젤리데이~ ㅎㅎ비달 프라이드 에그, 스페인 젤리고 모양도 특이해서 사봤는데 진짜...뭔가 비린 느낌이 확 나서 못 먹고 버린... 비위가 그리 약한 편은 아닌데얼마만에 음식을 버린건지 ㄷㄷ젤리 쏙 젤리는 안에 농축액이 들어있어서 다양한 맛과 함께 괜찮았던~딱 돼지바 느낌이지만 찰떡파이에 고...

[호카 오네오네] 전천후 유선형 운동화, 카와나 1123163-BWHT

호카 세일할 때, 혹시나 등산화도 하나~ 기웃거려 봤는데 역시나~운동화만 해서 패스하려다가 디자인이 괜찮아서 지른 카와나입니다.호주의 해변에서 따온 이름이라 그런가 뭔가 진짜 범고래(?)스러운느낌도 있고 ㅎㅎ기재된 것 처럼 본디7 보다 부피는 적어보이는데 좀 더 무거워서러닝용으론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는데 중간 폼이 두툼해서 옛날에유행했던(?) 마사이족...

[오희숙] 바삭한 전통 김 부각과 산통바

세일하길레 한번 사 본~현미유라는데 약간~ 덜 기름진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하고 괜찮긴한~하지만 대한민국 식품명인이든 간에 이렇게 대량생산용으로 나오는건크게 맛이 다르지 않구나~ 싶었네요. 산패된 기름맛이 나는건 어쩔수가~세부는 이렇게~산통바는 바라기엔 큐브 모양인데 그나마도 많이 부서져있어서 ㄷㄷ그래도 스낵같이 줏어먹기 괜찮았네요.연근이 산패맛이 덜...

[코만] 미니미한 스마트폰 카메라 미니 삼각대, COMAN MT50와 EX300

삼양에서 SNS이벤트를 하길레 참여했더니 운이 좋아서 삼각대를 받은~코만이 뭔가 했는데 중국산인 듯~25cm정도로 작디 작지만 든든해서 폰카용으론 괜춘할 듯 하네요.EX300이란 셀카봉도 들어있는데 이젠 안파는 듯~많이 늘어나진 않지만 괜찮고 가죽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바닥은 연결 가능해 보이고~무선 리모컨도 있지만 배터리는 교체할 수 없고 일회용...

[스와로브스키] 로즈골드빛 크리스탈 쉬머 볼펜

선물용으로 샀던 SWAROVSKI의 Crystal Shimmer 로즈골드입니다.로즈골드는 정말 잘 뽑아내는 듯~큐빅이 외부로 노출되는 디자인이다보니 걱정되는 바가 좀 있었는데~생각보다 손에 그리 거슬리진 않습니다.나름 평탄화(?) 작업이 잘 된 것 같네요.평은 괜찮았던 듯~

[코지마] 시원한 손가락 분리형 손마사지기, CMG-501

손가락 분리와 손목까지 되는 손마사지기를 찾다가 구입한 코지마의CMG-501입니다. 기능은 진동과 세기조절 정도지만 기본만 있으면~바닥은 미끄럼 방지처리가~엄지 구멍이 따로 없지만 워낙 기기가 크기 때문에 잘 들어가긴 합니다.다만 남성은 사이드의 엄지와 약지가 끼이지 않게 적당히 잘 배치해야~내부 지압은 심플하지만 전에 구입한 모델은 손목이 없었다보니손...

[용산 아이파크몰] 짭조름한 갈릭 올리브 페스츄리, 아우어베이커리

올리브 페스츄리가 있길레 하나 사봤는데 올리브는 짭조름하니괜찮았는데 페스츄리는 오일에 절여진 느낌이라 좀 아쉬웠던~누텔라 바나나 크루아상은 심플하네~했는데 바나나가 누텔라와 함께 통으로 들어있어서 맛있던~ ㅠㅜ)b빨미까레는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판매문구처럼 빼빼로를 대신하기에딱 좋아 보이던~ 그리고 초코가 진해서 제일 마음에 듭니다.판매하는 곳은 많아...

줏어먹은 것들

뭔가 정리가 애매한 것들 모아서~볶음밥도 먹고~너구리가 안나와서 아쉽던 ㅜㅜ아보카도 다 후숙 다 실패했던ㅋㅋ씨나 적출~~짜장라면엔 역시 반숙 계란 후라이~GS25 김밥들도~볶음김치와 제육쌈밥 김밥인데 무난하니~옥수수 페스츄리도~에어프라이어로 하면 괜찮긴 한데 확실히 안까지 잘 익히기엔 귀찮아도~뒤집어 주긴 해야하던~죽도 줍줍~CGV 자몽에이드도 맛있던~...

[와디즈] 스카이보틀 퍼퓸 바디로션과 하와이 미스트, 블링 투 치약

와디즈에서 특가세일해서 사 본 제품들로 우선 스카이보틀 퍼퓸 바디로션바바라 핑크로 한번 사봤는데 자몽향이 상쾌하니 깔끔하고 진해서꽤나 마음에 들었네요. 본 가격은 비싸지만 ㄷㄷ 재료들은 이렇게~하와이 미스트는 하와이 심층수로 만들었다고~ 하와이 항공이 생각나는색상도 그렇고 잘 어울리긴 하는~미스트라 시원하다~ 정도?? 분사 방식이 꽤 부드럽긴 하네요.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76463
3078
55105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