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58af-1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리뷰안] 얇고 시원한 NVMe M.2 SSD 방열판 팬쿨러, M2F25

NVMe M.2에 메인보드 자체 방열판이 달려있다보니 신경을 안썼었는데HWinfo로 보니 온도가 엄청 높아서 찾아본 팬이 달린 방열판입니다. ㅎㅎ아무래도 그래픽카드 바로 아래라 얇은 것 밖에 달 수 없었는데 팬이 달린제품 중에선 제일 얇아보여 질렀네요.은도금카본 합금인 M2F35에 비해선 알루미늄 합금에 써멀패드도 하나라아쉽긴 하지만 높이가 어쩔 수 없...

[아이디어브리지] 얇아서 좋은 그대로케이스 fit핏스킨, 아이폰11프로 케이스

정장박스처럼 와서 재밌는~부착용 스티커, 알콜솜, 비교용 일반 케이스(좌측)도 같이 보내주는데 그것도 나름 괜춘한~ ㅎㅎ투명이지만 살~짝 미색이 들어간 느낌입니다. 매트 반투명정도로 색에영향을 주진 않아서 좋은~합체~ 색상도 꽤나 마음에 들고 옛날 범퍼형보다 훨씬 얇아져서 아주~~마음에 듭니다. 역시 얇은게~ 그리고 변색도 되었다보니~ 이건 없다는데과연...

[아리가또맘마] 눈꽃치즈 돈까스와 숯불부타돈부리, 냉메밀국수

얼음과 함께 시원하니 면 따로~합체~ 냉메밀은 좋던~숯불부타돈부리는 숯불향도 나도 고기가 덮어지진 않지만 괜춘하니~눈꽃치즈 돈까스는 보기 좋았는데~쩐맛이 너무 ㅜㅜ 별로였던...여긴 안시켜 먹어야 ㄷㄷ;;

[고려은단] 철통의 비타민C 1000

싸게 나와서 한 통 지른 비타민인데 철제박스가 생기는게 마음에 드네요.유재석이 선전하던~ 포장은 2중으로 붉은색이고 타블렛은 흰색입니다.원료가 좋다니 잘 먹어줘야~

[GU] 굿바이, 역시즌

다른건 어떤지 몰라도 생각보다 무겁지만 바람은 제대로 막아줄만한시프 보아 후리스 가디건부터 크루넥, 스웨터, 마시멜로 필라운지 잠옷과마이크로 후리스 풀오버, 터틀넥까지 철수하면서 싸게 팔길레 질렀네요.다 나가고 레드계열들만 남았지만 나름 가격도 소재도 괜찮아서 좋던~

[CGF] 끈끈한 뒷고기 뽈살

볼살 가격이 괜찮아서 질러 본~ 도둑분장 돼지 캐릭터가 재밌네요. ㅎㅎ냉동이라 그런지 유통기한이 꽤 긴~원상품명은 우아 뒷고기 뽈살로 원재료는 국내산 돼지고기 볼살~와사비 간장소스를 서비스로 같이 줬는데 역시 소스에 찍는게 나은 듯~포장을 뜯으면 시즈닝이 같이 들어있는데 흑후추, 오레가노, 소금, 마늘파슬리 등등으로 육향이 강하다보니 괜찮은 세트 구성이...

[아우라] 귀여운 리틀어피치 딸기 차량용 방향제, 카카오 프렌즈

차량용 방향제로 질러 본~ 어피치를 좋아하는데 딸기라고 리틀 버전이라이언과 함께 나왔더군요.1개와 2개들은 버전이 있던데 가격은 같아서 ㄷㄷ 이런 캐릭터 콜라보는다 좋은데 리필을 구하기가 힘드니;;집게 안쪽으로 방향제를 까서 넣고 송풍구에 꽂으면 설치는 끝입니다.아장아장하니 귀여운~근데 위를 보면~ 머리쪽이 눌려있습니다. 포장도 그렇고 뒤집어야 하는듯~...

새콤한 묵은지찜

달달하게 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달걀말이는 부드럽고 묵은지찜은완~~~전 새콤하니 와서 마음에 들던~

[신신제약] 부드러운 물린디 크림 키드

벌레 물린데 바르는걸로 사 본~키즈라 그런지 전보다 완전 묽고 부드러운~ 부담은 없는데 화한 느낌도없고 한번은 더 발라야 하는 듯 ㅎㅎ

[롯데리아] 펩시 미니미 폴딩박스

폴더버거를 먹고 받은~ 던킨이 하얗고 곰이 그려진 노르디스크라 제일~괜찮았는데 빠르게 품절되서 ㄷㄷ;; 가볍게 부직포 포장백으로 싸놓은~스티커로 꾸밀 수 있네요. ㅎㅎ합판이지만 말끔하니~펩시마크가 박힌~펼쳐주면 딱 소리와 함께 고정됩니다.상판을 올리면~ 노르디스크는 곰이 있는데 이건 펩시병도 없어서 ㅠㅠ옆을 보면 이런 기믹이 고정장치더군요. 잡아당기면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0307
1448
51030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