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A7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남] 이른 봄의 신구대식물원

너무 이를 때긴 한데 신구대학교 식물원에 한번 가봤습니다.대학교 식물원이라 그래도 생각보다 크지는 않더군요.전시실은 다른지역 식물원 사진이나 꽃사진이 많이 있던~에코센터, 두꺼비상이 많던데 재밌었네요. 지역에서 두꺼비가 많이 나온다고~에코센터 내부, 장애인은 이용하기 좀 힘들겠더군요.붓순나무 꽃~백서향 향도 좋던~학생들 시켰는지 각양각색의 두꺼비 상들이...

[롯데월드타워] 사우론 가동!! 빌딩 불꽃놀이

우리나라에도 빌딩 자체에서 불꽃을 쏘는 걸 처음한다길레 가봤습니다.대만이나 두바이 등지에서 하는걸 보며 꽤나 멋졌었는데 드디어 ㅠㅠ여러 포인트가 있겠지만 가까운데보다는 멀리서 야경으로 잡고 싶었는데대기를 보니 너무 먼 곳은 힘들것같아 남한산성은 패스하고 뚝섬유원지로~서울 불꽃축제만큼은 아니지만 주차 등이 장난아니었.......ㅠㅠ점점 더 많이들 모이시던...

[천태산] 일몰과 별

순매원에서 매화를 보고 부은사에서 낙조를 보는 경우가 있다길레 천태산을넘어가다 해가 너무 예뻐서 정자에서 섰네요. 시야에 걸리는 나무도 없고주차할 자리도 있고 동네 휴게소 느낌의 ㅎㅎ 시설명은 없지만 지도에는신부암고개라고 나옵니다. 낙동대교와 삼랑진이 보이는~한쪽에선 타임랩스로 찍어봤네요. 시간이 촉박해 지기 전 상황이 짧지만 ㅠㅠ깔끔하게 넘어가는~색도...

[가덕도] 새바지 일출

부산 서쪽에서 일출을 보려고 찾아보니 가덕도의 새바지가 육지가 안걸려서찾아가봤네요. 거가대교를 혹시나 넘어갈까 했는데 다행히 직전에서 빠지던 ㅎㅎ일기예보는 좋았지만 아쉽게도 아침엔 구름양이.......ㅠㅠ그래도 구름도 아름다웠고 좋았던~외항포항 등대도 넣어서~타임랩스로도 찍어봤네요.올라와 대항항 방면도 한 컷~ 남기남의 내 고향은 가덕도 노래비와 함께전...

[투썸] 떠먹는 스트로베리초콜릿 생크림과 망고 바사삭 타르트, 칠리소시지 바게트샌드위치

시간이 없어 한방에 잔뜩 시켜버렸는데 의외로 떠먹는게 커서 ㅠㅠ칠리소시지 바게트 샌드위치는 사지말껄 했던 ㅎㅎ모양도 좋지만 크런치 초코볼도 많이 들어있고 폭신하니 쉬폰같아 마음에 들었네요.가격은 일반 디저트보단 좀 더 나가지만 크니까~ 라자냐 그릇같은데 들어있을 때는위만 보여서 작아보였는데 떠내니~ ㅎㅎ망고 바사삭 타르트~는 좀 아쉽던~ 바사삭도 우선...

[집정원] 동백꽃과 천리향, 틸란드시아와 옵투샤

올해 새로 구입한~ 몇번을 실패했지만 다시금 ㅠㅠ 겹동백인데 이번엔 좀 잘...;;겹동백이지만 너무 예쁘게 피는~역시 동백은 피기 전부터 예쁜~집정원 첫꽃은 언제나 천리향, 올해도 향을 진동하며 많이들 피었네요.이젠 완전히 나무처럼 쑥쑥크는~틸란드시아도 꽃핀~다육이도 꽃을 피더군요. 보통 꽃대를 없애라고 하던데 그래도 꽃이~ ㅠㅠ난처럼 예쁘네요.이름은 ...

[집정원] 산벚꽃 개화와 함께 봄봄봄

보통 벚나무는 벚꽃이 잎보다 빠르기 때문에 작년에는 살짝 잎이 빠르네~했는데올해는 봉오리 상태에서부터 보니 확실히 잎이 빠르네요. 그래서 찾아보니산벚꽃이 그렇다고 합니다. 벚나무로 샀는데 아마도 산벚꽃이었나 보네요.그래도 매년 피어주니 고마운~수양벚나무같이 만들 수 있을까하고 가지들을 좀 아래로 내려 고정해봤는데과연 될지는ㅎㅎㅎ어디서 봤는데 뭔가~ 했더...

[다쯔미] 눈물나는 회전초밥, 의정부 신세계

영화시간때문에 빠르게!!를 모토로 지나가다 앉은 다쯔미입니다.처음 먹어봐서 눈물나게 맛...있다기보다(맛있지만~) 가격이 눈물나던 ㅋㅋㅋ업장모습은 별반 다르지 않은~ 급수대가 있다던지 다 괜찮았네요.갑자기 정해서 그렇지 회전초밥으로 생각해보면 가격도 그렇~게 차이나지 않고처음 가봤던 곳을 생각해보면 질이 괜찮은~달큰한 간장새우초밥~전복초밥도 한번 ㅎㅎ타...

[봉은사] 만개한 홍매화

봉은사에 홍매화가 있다길레 가봤습니다. 주차장에 작게 있길레 이건가??했는데사진찍으시는 분들이 위에서 많이 내려오시길레 더 올라가 봤네요.영각불단에 지장삼존불상과 탱화가 있고 벽면으로는 봉은사의 개산조인 연회국사를비롯한 조선불교의 중흥조 보우대사와 서산, 사명, 남호 영기율사, 영암석주스님등 7분 스님의 진영이 모셔져 있으며 오른쪽 벽면으로는 6.25전...

[매드 포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리소 랍스터와 갈릭 시즐링 라이스, 의정부 신세계점

봄 메뉴 소탕을 위해 다시 한번~ 스테이크와 랍스터 조합이라니 ㅎㄷㄷ한;;레스토랑에서 랍스터는 중학교 졸업때 이후론 처음인 듯ㅋㅋ스테이크는 스테이크답게 맛있는데 소스는 블루베리가 아니어서 아쉽던 ㅠㅠ치즈가 꽤 올려져있어 좋았네요. 봄메뉴라기엔 인상이 좀 약한~ 로즈마리정도?리소 랍스터가 뭔가했더니 리소 파스타+랍스터네요. 탱글한 랍스터 아래에쌀같은게 있...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49462
2990
535513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