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A7c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유니클로] 감사제 지름

감사제를 하지만 예전 느낌은 아니라 패스~하려다 트래블 파우치가마음에 들어서 질러본~마드라스체크셔츠는 무난하니~체크체크 찐찐 ㄷㄷ데님워크재킷은 무겁지만 크림색으로 마음에 들고 오버핏으로 편하게입을만해 보이네요. 사이즈 작은게 빠져서 좀 아쉽지만 ㄷㄷ롱파카 UNIQLO and JW ANDERSONJW ANDERSON이라 마음에 들었는데 사이즈가 극악으로 ...

[용산] 맛의 올인원 빅보이 버거, 버거보이

아메리칸 버거위크를 맞이하여 다시 들려본 버거보이입니다. ㅎㅎ아쉽게도 먹는 인생의 홍끼 작가 마우스패드는 역시나 품절이었던~날이 좋아지면서 루프탑(?)도 제대로 운영하던데 더워서 실내에서먹을까 했지만 야외가 좋다고~ ㄷㄷ뷰는 딱히~ 싶긴 하지만 밤에는 좀 더 괜찮을 듯 하네요. ㅎㅎ그래도 나름 시원하니 좋았고 두 테이블이 옥상을 다 쓰는지라편하고 공간을...

[드립백 커피] 쌉싸름한 브라질 세하도 커피, ny2- 17-18

나눔으로 받아서 마셔본 드립백 브라질 세하도 커피인데 ny2- 17-18는원두 크기 뭐 이런 듯~옛날과 거의 같은 느낌이긴 하네요.뜯고 걸치면 끝~분쇄되어 있긴 하지만 커피빵이 빵빵하니~ G7도 얻었는데 크게~다르진 않고 그냥 쌉싸름해서 무난했던~ 편하긴 합니다. ㅎㅎ

포토드로잉 - 1

네이버 주간일기 챌린지가 다시 생겨서 뭐 할게 있을까~ 하다포토드로잉으로 하기로~ 나름 심플하게 그려보려 하네요. ㅎㅎ

싯냥

엉거주춤 닝겐보고 앉는~

[용산 아이파크몰] 깔끔한 사골부대찌개, 찬장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한식~ 하다가 결국 들어간 찬장입니다.저렴했던 집들이 다 올라서 그런가 찬장의 가격과도 비슷해졌네요.새롭게 생긴 사골부대찌개로~ 치즈도 올라가있고 사골이라 그런가부드럽고 깔끔하니 괜찮았던~찬도 그렇고~전에 밥이 아쉬워서 안들렸었던건데 데바데인지 이 날은 괜찮았던~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의 무대인사 - 4

CGV영등포에서 탑건: 매버릭 무대인사 시사회가 있어 참석했습니다.톰 크루즈 실물은 처음 봤는데 웃음도 많고 이미지대로라 너무 좋던~팬 서비스도 대단했습니다. ㅎㅎ3편에 이어서~정말 미임파 때도 와주기를~

[신도림 테크노마트] 매콤하니 맛있는 열잡채와 오코노미야끼, 또치

신도림 회동 때, 분식집 같이 괜찮다길레 들려본 또치입니다.이런 영화관에 부속된 느낌의 작은 푸드코트들이 많이 사그러들었는데그래도 여기는 사람이 계속 오던~메뉴판도 간단하게~타코야끼도 시켜보고 싶었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패스했었네요. ㅠㅠ또띠아나 생과일같은 메뉴도 붙어있어 이것저것 많이 하시네~ 했더니다른 가게의 메뉴판도 같이 붙여놓고 연대해서 장사하시...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의 무대인사 - 3

CGV영등포에서 탑건: 매버릭 무대인사 시사회가 있어 참석했습니다.톰 크루즈 실물은 처음 봤는데 웃음도 많고 이미지대로라 너무 좋던~팬 서비스도 대단했습니다. ㅎㅎ2편에 이어서~4편으로~

[반올림 피자샵] 아이유픽 피자 세트와 포토카드

아이유픽 피자 세트를 먹으면 포토카드를 준다길레 시켜 봤습니다. ㅎㅎ포토카드 인질은 참을 수 없지~새 메뉴가 있는건 아니고 고스트 페퍼로니, 고구마, 불벅, 베이컨 쉬림프에소보로 도우까지 모두 고정인건 좀... 맛은 괜찮은데 도우라도 변경이 되면좀 나을 듯... ㅜㅜ 안그래도 입천장이 홀랑 날아갔을 때라 반감되던 ㄷㄷ고스트 페퍼로니는 생각보다 맵던~새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8529
3423
54575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