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Batis40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의정부 신세계] 녹지 가득한 S가든 야외정원

식당층에 위치한 야외정원으로 많이 들렸지만 처음 가봤네요. 생각보다넓은 편이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놔서 옥상정원은 아니지만 꽤 좋던~올라가보진 못해도~이리저리 둘러보는 재미가~저녁시간즈음엔 해가 넘어갈 것 같아 옥상이 아닌 아쉬움이 들긴 하지만~정글같이 잘 꾸며놓았네요.생각보다 녹지가 많은~말발도리 비슷한데 꽃잎이 많다~ 했더니 겹말발도리네요. ㅎㅎ군데...

[용산 아이파크몰] 즐거운 짱구 페스티벌 전시 - 1

CJone 멤버쉽으로 다녀온 아이파크몰의 짱구야 놀자 페스티벌입니다.당시는 아직 공사도 진행 중이던~짱구가 다양하게~짱아도 ㅎㅎ입구의 동굴을 지나니 꽤 넓네요~ 대원뮤지엄은 처음 들어가 보는데생각보다 꽤 넓은 공간이네요. 전시 공간이 그렇게 넓진 않은데 아무래도바깥의 카페나 기념품 가게가 너무 넓은 편이라 그럴 듯 ㅎㅎ대신 무료공간도 볼게 많네요.정식 ...

[용산 아이파크몰] 맛있는 규카츠와 마제소바, 이자와

규카츠는 돈돈정보다 역시 이자와가 정식으로 나오진 않아도 괜찮은 듯~고기도 딱 적당하니 맛있고 ㅜㅜ)b마제소바는 일식집에선 처음 먹어보는데 따뜻하네요~ 생각보다 짠 편이라규카츠의 밥까지 넣어서 비벼먹으니 딱인~ ㅎㅎ 세트로 시켰는데 괜찮네요~

[서울대공원 장미원] 만개한 장미 구경 - 1

항상 코끼리 열차를 타고 갔었는데 걸어가도 가까워서 괜찮네요. ㅎㅎ사랑하나봄~...ㅜㅜ포토스팟이라 많이들 몰리는~단체로도 많이 오시더군요.덩굴장미들도 예쁘고~아마도 안젤라~커다란 문같은~노란 장미도 빼꼼~친구들과~매년 들려도 아기자기하니 좋네요~슈왈츠 마돈나, 독일 장미로 화려하면서도 속살이 연하니 아름답네요~

[중구] 깔끔한 돼지국밥과 평양냉면, 광화문국밥

일행과 후니도니는 휴가라 패스하고 들린~ 예전에 한번 들렸는데 아직안올린걸 보면 어딘가 묻혀있....어쨌든 인테리어나 맛이나 깔끔해서좋았었는데 여전히 마음에 드는~ 돼지국밥이지만 육수나 고기가 곰탕스타일이라 독특합니다.평양냉면도 조금 얻어먹었는데 역시나 같은 느낌이라 괜찮던~요즘엔 가격이 많이들 올랐는데 그래도 여긴 덜 올라서 다행인 ㅎㅎ더울 때 다시 ...

[의정부 성모병원] 달달한 흑당라떼, 업타운

성모병원 안에 위치한 빵집인데 커피를 가끔 사마시다 흑당라떼가 나와에스프레소를 추가한 버전으로~ 흑당답게 진하게 달달해 괜찮던~타피오카 펄도 오랜만이라 재밌곸ㅋㅋㅋ 다만 얼음이 반이랔ㅋㅋ

[의정부 신세계] 소고기 비빔국수와 육개장칼국수, 문배동육칼

비빔국수가 있길레 시켜본~ 프렌차이즈인데 지점마다 메뉴가 다른지검색이 안되는;; 어쨌든 무난하니 괜찮았네요.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만원에 가깝지만 soso하니~육칼은 여전히 맵고 짜지만 가끔은~

[광화문 씨네큐브] 하트를 담아 카페모카 한잔, 카페큐브

씨네큐브는 오랜만에 들렸는데 추억이 있던 카페 라바짜는 없어지고그 자리에 카페큐브가 생겼네요. 영화관과 연계되어서인지 표가 있으면10%할인에 1층의 볕이 들어오는 공간에도 자리가 있다고 합니다.독립영화 계열을 보려고 많이 들렸던 곳인데 CGV의 아트하우스 등대형 멀티플렉스들도 전용관을 만들며 멀어졌지만 거의 그대로네요.예전 벽쪽의 쇼파석은 다 없어진~ ...

[CGV용산] 자비에 저택, 엑스맨 다크피닉스

미니어~하는데 저 엑스맨은 누궄ㅋㅋ

[CGV용산] 용자선발, 애나벨 집으로

누가 이걸 설치한겈ㅋㅋㅋㅋ 부모는 찍으려하고 아이는 도망가곸ㅋㅋㅋ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514282
4088
47585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