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Batis40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종로] 꼬릿한 곱창순두부, 미스터연지동순두부

두산아트센터 옆에 있어 들려본 미스터연지동순두부입니다. 순두부 메뉴가상당히 많았는데 그 중 독특해 보이는 곱창순두부로 시켜봤네요.특별한건 없고 그냥 곱창을 넣었다~정도? 꼬릿한게 호불호는 있겠지만괜찮았습니다. ㅎㅎ그에는 돌솥밥을 같이 준다는 것~ 촉촉하니 그때그때 하는 느낌은 아니지만그래도 일반찐밥보다야~반찬도 맛있고~ 독특한 메뉴를 고르긴 했지만 괜찮...

[양평] 맛있는 보리굴비와 멍게비빔밥, 미가

북한강변을 지나다 밥 때를 놓칠 것 같아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타기 전에들어간 집입니다. 주차장이 넓은~무작정 들어간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비교적 가격이 있는 편이었네요;;보리굴비가 25000원인데 다행히도 1인분을 해주셔서 시켜봤습니다.알록달록하니~ 보통의 보리굴비보다 좀 덜 마른 상태라 덜 꾸덕하고냄새도 덜한게 꽤 맛있었네요~ 꼬릿~한 보리굴비가 취향이 ...

[압구정] 맛있는 쌀국수 1인 세트, 베트남고향식당 2호점

본점은 안산에 있다는데 신사동에 2호점이 있었네요. CGV압구정에서도가깝고 괜찮은 듯~ 수요미식회 등 많은 곳에 나왔나 봅니다. 지하로 ㄱㄱ~메뉴판은 간단히 이정도~ 1인 세트로 쌀국수+만두튀김(짜조)+월남쌈이12000원이라 좋네요~소파석과 테이블이 있고~마주 앉는 소파석도 있고~피시소스 등은 이렇게~먹는 법도 안내가 되어 있어서 좋았네요. 고수말고는 ...

한가위

뒷골목

어사체

오두막

케미커피에서~

[용산 전자랜드] 맛있는 에그타르트와 밀크티, 나따오비까 with 카사빈

전자랜드에서 카페를 찾다가 들어간 집입니다. 신관 2층에 위치해있는데주변이 다 AS지점이라던지 그래서 이런 곳에 있나~했더니 영화관으로가는 엘레베이터 옆에 있더군요. 롯데시네마와 연계하기에 좋을 듯한~신사동에서 먹어봤던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를 가져다 판다니 오오~멀리서는 그리 커보이지 않았는데 안이 꽤나 넓습니다. 요즘 스타일로깔끔하니 마음에 드네요. ...

[CGV용산] 유열의 음악앨범 부스

응답하라 시리즈와 건축학개론을 섞은듯한 영화일까~싶은 ㅎㅎ 정해인과김고은의 조합은 둘이 좀 비슷한 인상이라 ㄷㄷ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근데 90년대 배경이라기엔 약간 80년대스러운 ㅎㅎ

푸른 명동거리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3635
4060
486353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