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CGV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CGV] 계륵같은 기생충 수석 디오라마 뱃지 굿즈

수석 굿즈가 나온다는 말에 질렀었지만...옛날 수수깡 재질에 프린트만입혔다는 실사에 취소가 이어지고 결국 천명 한정으로 진행했지만 실패해제작이 안되려나 싶었는데 몇백명이 모자라도 그냥 만들더군요. ㄷㄷ그러고 3달...이제 도착했습니다. 하긴 7만원정도였으니 천명을 못 채워도그정도면 꽤~나 남았을 듯 ㅎㅎ전시하기 딱 좋게 케이스에 비닐을 씌워서 배송왔습니...

홍대 부감

홍대 메가박스인데 CGV 홍대로 올라간ㅋㅋㅋ 완전 뻘짓을 기념하며 한 컷뭔가 감옥 느낌도 ㅎㅎ

[작가 미상] 아티스트 배지

올해부터 딴짓에서 CGV 아티스트 배지를 만든다고 하더니 퀄이 올라가서그런지 진짜...헬이더군요. 단가도 비싼지 배지 수량도 줄어들었고 ㅜㅜ그래서 포기하려다 작가 미상은 마침 시간도 되고 직접 추천도 받았다 보니도전했는데 다행히~ 조조로 봤는데도 금방 품절되었다고 하더군요. ㄷㄷ받아보니 배경지도 그렇고, 크기도, 퀄리티도 진짜 좋긴 하네요. ㅜㅜ)b대형...

[CGV] 라스트 포토티켓

월말마다 CJ포인트 캐시백이 있어서 그걸로 포토티켓을 달마다 한도내로만들었는데 올해부터 이벤트가 끝나서 ㅠㅠ 천원씩내고 만들기는 그렇고;;다시 시작될 때까지는 가끔씩만~마지막에 몰아 만든 겨울왕국2, 예스터데이, 재키 브라운, 시크릿 슈퍼스타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스핀오프: 헐리우드 대작전, 포드 V 페라리입니다.근데 또 시사나 다른 영화관에서 요즘 많...

[겨울왕국2] 극장 풍경들

CGV의정부에는 마커로 그려놨던데 꽤나 잘그려서 놀라웠던~ ㅎㅎ크리스토프나 스벤, 올라프까지 다 디즈니라고 써놓은게 재밌는ㅋㅋ엘사와 안나까지~새로 바뀐 광고판에 잘 어울리던~영화관 굿즈들도 많았는데 다들 약간은 어정쩡하다보니 딱히~CGV의 올라프들도 비싼편이었고~메가박스의 OST콤보만 샀었네요. 1+2 상영과 함께 막바지에 접어들어엔드게임의 타노스까지 ...

맥주와 함께 영화를~

미드웨이 시사는 맥주와 팝콘을 주던~운전도 해야하고 맥주는 어떻게 뭐 다른 음료로 바꿀 수 있나~ 했는데캔으로 줘서 다행이었네요. ㅎㅎ

[2019] CGV 원데이 프리패스 완료

2019년에 들면서 원데이 프리패스가 아트하우스 영화를 예매하지 못하게바뀌면서 사실상 원데이라는 이름이 유명무실하게 되어버렸습니다.그래서 이벤트 거르고, 시사회 거르고 하다보니 연말까지 쓰지 못하고끌고 오다가 관람권도 아직 남았고;;해서 영혼보내기로 겨울왕국2에밀어주기로 했네욬ㅋㅋㅋ 캐릭터 이름과 비슷한 L4, A4, K2도 해보고프로즌도 1, 2, 3...

[미안해요, 리키] 아티스트 뱃지

영화도 너무 좋았지만 올해 마지막 아티스트 뱃지로 나온 이건 진짜....이제까지의 영화 뱃지 중에서도 손에 꼽을만하게 잘 만들었네요. ㅜㅜ)b리키의 택배와 건, 애비의 빗, 셉의 마크, 리사의 코끼리 인형까지모든 가족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모아놓은데다가 디자인과색감까지 딱이라~ 영제목인 Sorry, We missed you까지 꽉꽉 채워서대형뱃...

[CGV] 깔끔한 마일드 솔티드 팝콘

진짜 팝콘 중에서 이리 깔끔한 맛이 있을 줄이야 ㄷㄷ 기름맛이 거의~~~안 느껴지는게 꽤나 마음에 드네요. 보통 팝콘을 먹으면 좀 더부룩해서잘 안먹는데 양은 적어도 괜춘한~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아티스트 뱃지

영화도 좋고 잘 나온~~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506
3251
509310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