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CGV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8] 8월의 포토티켓

매월하는 원더풀 포인트데이 페이백이 포토티켓에 적용된다는걸 알고서마구 만든~ 포티원정대도 있고 거의 다 써서 영화와는 다르게 만들었네요.8월의 영화는~ 어느 가족, 고령가 소년살인사건, 아무도 모른다, 그래비티더 보이스, 나를 차버린 스파이, 언덕길의 아폴론,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그리고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입니다. 사키나 ...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2관

단차도 그렇고 아무래도 좀 좁은~

[CGV용산] 프레데터 등신대 피규어

과연 이번건 잘 나올지....그런데 용아맥은 아이맥스에서 제외던데 참;;;매니아 쿠폰 좀 써볼려고 했건만 ㅜㅜ 이제와서 보니 갓파같기돜ㅋㅋㅋ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짠 함흥 물냉면, 느티나무 곰이복이

CGV 동대문에 들리면서 들어간 집입니다. 오픈 세일로 냉면 20%세일을한다기에 고고~ 설렁탕이 메인이라 그런지 찬이 가득~ 맛도 괜찮네요.우선 면수가~ 바깥엔 평양냉면이라고 써있었는데(아마?) 메뉴를 보니다 함흥냉면류더군요. ㅎㅎ 면수는 간을 적당히해서 괜춘괜춘~물냉면파라 함흥냉면이어도 물냉면으로~ 근데....좀...많이 짜네요;;시원하니 마시는게 좋...

[2018] 7월의 포토티켓

7월에는 하나 그리고 둘, 어느 가족~

[동대문] CGV 나들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들려본~ 현대시티아울렛에 위치해있습니다. 통일된디자인이라 딱히 새롭지는 않지만 현대 아울렛 와이파이가 극장 내까지잘 통하다보니 좋네요. 용산도 좀...관의 사이즈는 새로 생긴 것 치고는 아무래도 작은 편이지만 시설은전체적으로 무난하네요. 단차는 그렇~게 좋은건 아니지만 좌석은 가죽에팔걸이가 1인당 좌우 모두 마련되어 있어 좋습니다. ...

[CGV 용산] 탑건의 톰크루즈

사실 극장에서도 그렇고 제대로 본 적은 없는 고전인 탑건인데 재개봉하며대형으로 걸렸네요. 톰 크루즈 형님이 이렇게 풋풋하다니 ㄷㄷ ㅎㅎ

[CGV] 스타워즈 포토티켓 패스카드

잘리는 디자인이라 안사려고 했는데 포토티켓을 만들다 보니 모자라서;;

[고령가 소년 살인사건] 리퀘스트 뱃지와 필름 포스트 카드

하나 그리고 둘을 보고 좋아서 리퀘스트로 상영할 때 본 작품입니다.표값은 좀 더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사은품도 빵빵했던~ ㅎㅎ필름 스타일 카드와~영화 내용에서는 샤오쓰가 소사를 특이하게 쓰는게 나오긴 하지만 밍이소명인건 안나왔던 것 같은데 이렇게 뱃지로 만드니 묘한 감이 있네요.영화도 너무 좋았던지라 마음에 듭니다.

[그래비티] 용아맥 소원성취 feat. 패키지

아이맥스로 본 작품 중 제일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 언젠가는 용아맥에서해줄 날이 오겠지~했는데 5년만에 재개봉하네요. 게다가 용산에서!!29일부터인데 언제까지인지는 모르니 놓치셨다면 꼭 극장에서 보시기를~알폰소 쿠아론 감독을 인식하게 된 첫 작품이기도 해서 기억에 남습니다.5년만이지만 다시 봐도 참 명작이고 손에 땀이 날 정도의 씬들이라 ㅜㅜ다 알고 있으...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6795
4384
45662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