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Cgv용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CGV용산] 버즈 오브 프레이 등신대 피규어

할리퀸이 전면에 나오기에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여성판인가~했더니원작이 DC 여성 히어로 모임이더군요. 할리퀸은 이상하게 끼는 듯ㅋㅋ조형이 이상하다고 까이긴 하지만~포스터와 비교하면 딱히~ 다만 블랙 카나리를 흑인으로 바꾼다던가카산드라 케인도 개그캐같아서 ㄷㄷ 작풍에는 어울릴 것 같긴 하지만과연 DC가 살아날 수 있을지~

[용산 아이파크몰] 맛있는 규카츠와 치킨조림정식 ,돈돈정

오랜만에 돈돈정에서 규카츠를~치킨조림정식도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떡과 함께 닭고기도 많은 편이고계란까지 오야코가 한자리에 ㅜㅜ ㅎㅎ정식의 반찬들은 차갑기 때문에 규카츠 화로에 올려서 같이 따뜻하게~하다보니 다 올려서 맛있게 먹었네요~

[CGV용산] 스타워즈9 4DX 부스

스타워즈9은 독특하게 4DX 커플 좌석으로 부스를 꾸며놨더군요. 예고편에맞춰서 적당히 움직이지만 괜찮던~

[CGV용산] 19관 D열

박찬욱관은 아트관 중에서도 확실히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ㅎㅎ

[CGV용산] 아이맥스관 J열, 좌블럭

스타워즈9 시사로 앉아본~ 중앙블럭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옆옆줄정도는되어서 다행이었던~ ㅎㅎ

[CGV용산] 엘사와 안나 등신대 피규어, 겨울왕국2

겨울왕국2를 맞이하여 CGV용산에 설치된 등신대 피규어로 단풍이 든가을 자작나무와 함께 멋지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인기가 상당히 좋아서길게 줄까지 서더군요. 한창 때의 마블도 이정도 길이는 아니었던 듯~~조형도 상당히 잘되어 있어 그대로 피규어로 나와도 될 듯 합니다. ㅎㅎ자매 캐미는 좀 적은 포즈지만~사이에서 사진 찍기 좋던~엘사와 안나 모두 먼 곳을...

[CGV 용산] 12관 I열

무대도 있고 시야는 이렇게~

[CGV용산] 터미네이터 T-800 골격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를 마지막으로 은퇴할 수 있을지~ 싶은 T-800이렇게 보니 투박한 감은 있지만~그래도 당시대의 첨단이었으니 ㅎㅎ전신샷~이젠 액체괴물들의 시대지만 ㅜㅜ명판도~과연 후속작이 나올 수 있을지~

[CGV 용산] 람보와 신의 한수 부스

람보: 라스트 워 시사회에 인터뷰도 ㄷㄷ 하긴 시리즈를 본 사람이 별로없을만한 작품이니 궁금하긴 했을 듯~람보 부스는 모형총기와 함께라 굿굿~신의 한수는 직접 둘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되어 있어 괜찮았네요. ㅎㅎ

[CGV용산] 해리포터 9와 4분의 3번 승강장 마그넷 굿즈

킹크로스역 9와 4분의 3번 승강장이 해리포터에서 유명한데 마그넷으로팔아서 구입했습니다. 해덕까진 아니라 달력 등은 패스~ 사실 뱃지가제일 이미지로는 제일 괜찮아 보였는데 실물로는 약간...밋밋하달까;;너무 매끈한 느낌?? 마그넷도 그래서 고민하다 구입했네요. ㅎㅎ새로 10일에 매장에 깔렸던건데 우연히 때가 맞아 한번 보려다가 줄을한참 섰네요. 역시 해...
1 2 3 4 5 6 7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86211
1811
51017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