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FE35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밤골목

[판교 현대백화점] 해물가득 일 마레 피자와 아란치니, EATALY

처음 가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다시 찾은 잇탈리~일 마레, il mare풍부한 해산물에 레몬향이 가미된 상큼한 피자라고 되어있는~레몬의 맛과 향이 그리 세진 않고 잡맛을 잡아주는 정도였는데관자나 새우, 오징어 등이 야들야들하게 올려져있어꽤나 맛있더군요. 화덕피자와도 잘 어울렸는데살짝 아쉬운건 임팩트가 좀 약한 건강식 느낌이란 것 ㅎㅎ아란치니, aranc...

개냥이

길에 퍼질러 누워있길레 찍었더니~급공손해진 ㅎㅎ어이쿠 손님이 오셨네~하고 뒤집고엄청 앵기더군요. 역시 개냥이가 최고 ㅠㅠ)b꾹꾹이로 마무으리~

[일산 킨텍스] 카페&베이커리 페어 한바퀴

사전등록해서 다녀온 카페베이커리 페어입니다.이쪽으론 처음 진입해본 것 같은데정작 전시관은 1홀쪽이어서 도로 걸어갔어야....ㅠㅠ코리아 베이비 페어도 같이하고 있어서인지사람들이 엄청 많았던 ㄷㄷ;;2전시관도 연결되어 있더군요.드립포트의 플라스틱 손잡이가 녹아내려서여러 제품을 한번 볼까하고 들려본건데호텔부문이 거의 삼분의 일정도는 차지한 것 같아서 아쉽더군...

[의정부] 크랩 리가토니 그라탕과 포레스트 립아이 스테이크, 매드포갈릭

만추 신메뉴 쿠폰이 있길레 오랜만에 들렸던 매드 포 갈릭입니다.메인 메뉴를 시키면 스테이크가 15000원이라 괜찮던 ㅎㅎ갈릭 스테이크와 포레스트 립아이 스테이크가 가능한데만추에 어룰리는 포레스트로~가을답게 밤과 버섯, 고추가 포함되어 재밌었고미디엄도 적당하게 나와서 맛있었네요.소스가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 좋았던~그라탕만 보고 밥이 들어있나~했는데리가토니...

강원도 드라이브

날씨 좋았던~근데 영동고속도로는 평창때문인지 공사구간이 엄청 많던;;

[왕십리] 산쪼메 라멘과 가쿠니동, 산쪼메 한양대점

왕십리에서 영화볼 때, 밖에 뭐가 있나~하고 한번 돌다 들어간 집역 뒷길 건너편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프렌차이즈로 여기저기 있는 가게던데 지도에는 없었...ㄷㄷ;;지하에 있는데 인테리어도 좋고 괜춘~가게 이름같은 산쪼메 라멘~돼지육수에 미소로 맛을 더했다는 모둠라멘같은 느낌인 ㅎㅎ옥수수가 들어가 재밌는데 맛도 있어 만족스러웠네요.게다가 미니덮밥도 있...

[을지로] 게살 앙카케 우동 정식, 이나니와 요스케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길레 들려본 우동집입니다.입구가 작아서 안이 그리 넓지 않을 줄 알았는데상당히 넓더군요. ㄷㄷ냉우동 먹을까~하다 특선메뉴가 있길레 그걸로 ㅎㅎ격리형 테이블도 여럿이고 좌석형도 많고 깔끔하고 편안했네요.코바치가 뭔가 했더니 작은 그릇의 밑반찬이라고~두부조림이 나왔고 디저트, 튀김 등 가격에 비해선 좀~~앙카케하면 예전에 먹은게 기억나서 ...

[하남 스타필드] 살치살 규카츠 정식, 교토 가츠규

첫방문 때, 애매한 시간에 들렸더니 다들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고메 스트리트를 헤매던 중, 여기만 없어 줄서다 먹었네요.나중에 봐도 줄이 제일 긴걸보면 인기가 많은 집인 듯~뭐 기다리다 브레이크 타임 끝나갈 때쯤 먹기야 했지만 ㅎㅎ쉬는 시간 없이 해서인지 메뉴를 하나로 밀고 있더군요.위는 교토다시계란이 포함된 가격인데 처음이라 시켜본~테이블이 다닥다닥 붙...

[의정부] 시원한 평양냉면과 수육, 평양면옥

수요미식회 이후 오랜만에 평양냉면 한번 먹어볼까~하고들렸다가 줄보고 다음 기회를 노렸었는데이번엔 시간을 좀 피해갔더니 다행히~ ㅎㅎ대신 엄청 바빠져서인건지 만두가 안된다고 ㅠㅠ편대장을 오랜만에 먹으며 바뀐 입맛을 느꼈다면평양냉면의 첫 집이었던 평양면옥도 오랜만에 먹어보니~확실히 달라지긴 했네요.여기가 간이 좀 있는 편이네~ 싶으니 ㅎㅎ그래도 여전히 시원...
1 2 3 4 5 6 7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03634
15727
491044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