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LED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제이스] 편리한 무선리모컨 LED램프

부착형 LED램프가 여기저기 붙여 놓으면 쓸만하겠기에 하나 질렀는데생각보다 잘 붙어있고 배터리도 3개씩 들어가 가끔 쓰기에 괜찮네요~눌러서 작동하면 단계조절이 안되지만 리모컨으로 강약 조절도 되고리모컨을 안쓰려면 그냥 누르면 온/오프가 됩니다. 그런데~ 생각지도못한 단점이 나왔는데 무선리모컨이 되는게 동봉된 리모컨뿐만 아니라티비 리모컨에도 작동되어버리는...

[지클릭커] 병약한 GM-E5000 LED 무소음 마우스

저소음 무선 마우스는 영 아쉬운 점이 있다보니 유선을 찾다가 질렀습니다.가격도 싸고 틸트휠은 아니지만 4버튼으로 기능이 괜찮았네요. ㅎㅎ잘 몰랐는데 좌우 말고 휠버튼, 사이드는 무소음이 아니라 아쉬웠습니다.바로 전 마우스가 DELL의 에일리언웨어 마우스인데 앞쪽이 낮은 스타일의독특한 디자인때문에 손에 굉장히 힘이 들어가서 쉽게 피로해져 그나마~보통의(?...

[청계천] 빛장미와 브릭 트리

청계천 카페들 앞에는 LED로 장미꽃밭이 예쁘게 꾸며져 있더군요.이리저리~바티스40은 빨리 펌웨어를 ㅜㅜ그리고 시청쪽으로 이동하다보니 블록으로 만든 트리도 있더군요.넥슨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만들었다는데 4.2미터로 꽤나 크고마음에 듭니다. ㅎㅎ

[CGV 갓띵템] 마음에 드는 셀카라이트와 피크닉매트

여름맞이 이벤트였는데 8월말까지 5편을 보면 주다보니 누구나 도전해볼만하더군요. 보다보니 빠르게 받은~셀카라이트는 본용도로는 전혀 쓸모가 없겠지만 LED라이트로서는 한번쯤사보고 싶었던 용품인지라 꽤나 마음에 듭니다. 식당이나 조명이 어두운곳에서 플래쉬는 말도 안되고 적당한 지속광이 최적일테니 고려했는데작은 것도 좀 너무 쎄보여서 고민하다가 내려놨었는데 ...

[올리브영] 쿵푸팬더 선풍기와 무디 래빗 LED 선풍기

병원생활하며 지른 미니 선풍기들, 에어컨을 잘 안틀어줘서 너무 더웠고그마저도 다인실이다보니 가까운 분들이 춥다고 꺼버리기 때문에...ㅜㅜ큰게 올리브영에서 팔던 쿵푸팬더 선풍기, 외출시간을 길지 못해 마트와올리브영만 빨리 들렸는데 거기서 세일하길레~ 뭐 특별한건 없고단계조절과 세워둘 수 있는 받침대 정도? 근데 이젠 1단은 저소음으로만들어줬으면~ 싶긴 하...

[샤오미] USB선풍기와 LED

한창 유행에 지나서 구입한 ㅎㅎ괜히 대륙의 실수라는게 아닌 듯한 퀄이생각보다 괜찮아서 마음에 들더군요.선풍기도 재질이나 각도 조절이 꽤 잘되는데다소음이 적고 분리 수납이 가능하니개인용으론 가히 완전체급 ㅎㄷLED도 작지만 크기에 비해 괜찮은 빛으로둘 다 캠핑에서 요긴하게 쓰였네요.도라에몽 주머니에서 나온 듯한 아이템들 ㅎㅎ게다가 수납 자체를 포장 패키지...

[서울역] LED 식물재배

롯데마트 서울역점에 들렸다 발견한~무적핑크의 LED 농장이 현실롴ㅋㅋㅋㅋLED를 실내에서 써보니 좋긴 좋던데 이거 수익이 나긴 하는건지;;

[식물용 LED] 실내에서 식물 키우기 스타트!!

매년 겨울에 밖에서 죽는 녀석들이 많아 들여놓길 원하시다보니구입하게된 식물용 LED등입니다.가격이 그래도 초기보단 좀 내려갔는데50cm에 대충 2만원 돈 생각하면 되겠더군요.전 1미터 두개를 사봤네요. 빨강 파랑~ 결국 합쳐서 자주색이 ㅋㅋㅋ알루미늄 틀에 플라스틱 커버 작업이 되어 있고 양쪽에 전선 처리를 해등끼리 연결도 편하게 되어 있네요. 전원만 연...

[무아스] LED 우든클락 by yes24

5기 파워문화블로그 기간이 끝나면서 yes24에서 선물이 하나 왔네요.편지도 들어있고~ 매년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오오~열어보니 시계가~ 기상용으로 쓰면 좋을 듯~말 그대로 나무토막이 들어있습니다. ㅋㅋ각인도 해서 주네요.배터리 방식이 아니라 아쉽긴 합니다. ㅠㅠ크기도 작은 편이 아니라 충분히 가능할 것 같은데 말이죠.앞판을 얇게 가공했는지 비치는 방식이...

일반 FPL램프도 LED로 바꾸자~

일반 가정에서 많이 쓰는 FPL램프도 언젠가 LED로 바꾸고 싶었는데최근 가격이 괜찮게 나온 것 같아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55W 대체인 25W가 2만 중반대로 기존 안정기에 호환됩니다.다만 그래도 한번 문의해보고 사는게 낫겠죠.아쉬운 점은 딱히 어디서 만들었다는게 없다는 점입니다;;현대해상 보험은 들었다는데 과연 흐음....생긴건 일반 FPL과 거의 비...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37585
1789
50880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