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SBS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모범택시] 이젠 행복하길

시원한 K-배트맨으로 시작해 굴곡이 있었지만 그래도 잘 마무리해인기가 있었던 모범택시입니다. 시즌 2는 아직 기약이 없다지만 ㅎㅎ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너무 다들 잘 마무리되서 이상적이긴 했지만 그래도 워낙 무겁게달려온 드라마라 해피엔딩이 좋긴 하네요. 원래도 해피엔딩파고~표예진과도 잘되서 좋았고 이솜이나 유승목의 검사쪽도 잘 해결되고~특히...

[조선구마사] 오컬트가 아쉽다

킹덤은 좀비를 생사초라는 매개체를 사용하여 훌륭하게 변주해냈고현재 웹툰에는 동양적인 오컬트가 넘쳐나고 있는데 조선구마사는 서양의악마를 동양을 배경으로 풀어내려해 조화가 기대되었던 드라마입니다.다만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기 위해서인지 거의 기성품적인 엑소시스트적구마에 그치고 있어 어차피 오컬트라는 장르가 마이너한데 이럴꺼면아예 동양적이거나 한국적인 오컬트를...

[축구 올림픽대표 친선] 대한민국 1:3 브라질

중계는 SBS로 30주년이라는데 30년전 90년대 화질로 축구를 보게되는날이 다시 올 줄이야 ㅠㅠ 미쳤ㅋㅋ;이동경이 넣어서인지 도쿄라곸ㅋㅋ 오세훈 패스도 좋았고 어수선할 때제대로 꽂아넣은~ 뒤에 오세훈이 PK를 실패한건 하...너무 아깝던 ㅜㅜ손범근 골기퍼 오늘 워낙 잘해서 직선슛이면 막았을 것도 같은데쿠냐, 이걸 찍땅 로빙이라니 ㄷㄷ오프사이드도 아니고...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홀릭

웹툰 원작이라는데 유치하긴 하지만 열혈사제의 이명우 감독이 연출로서진짜 빵빵 터지고 간질간질한 로코로 재밌게 보고 있는 편의점 샛별이입니다.진짜 사방이 클리셰덩어리인데 워낙에 깔끔하니 찍어서 꽤나 괜찮네요~방송은 SBS지만 태원엔터테이먼트로 영전하여 만들어서 그런지 때깔이~그리고 무엇보다 샛별이 역의 김유정이 진짴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일진 키스 구현도...

[더 킹: 영원의 군주] 주모 찾아 삼만리

김은숙은 옛날부터 유명했지만 도깨비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미스터 션샤인이너무 마음에 들었던지라 더 킹도 중박 이상은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대체 역사로 뭘 하고 싶었던건지 ㅜㅜ 미션에서는 그래도 나름 잘 버무리더니아예 대체역사로 대한제국을 들고 와서는 국뽕 미화까진 그렇다 하더라도사건도 미적지근...배우들도 미적지근...그러니 연기도 미적지근...PPL...

[굿 캐스팅] 단무지 신화

최강희가 미운우리새끼에 나오면서 봐볼까~했으나 언제적 단무지 스타일의국정원 스토리인지...시놉만 보면 그럴 듯하게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 싶지만여기다가 여성 요원 스토리로 집중하겠다는 아이템들이 줄줄이 나오니...도저히 못 버티고 2화에 하차했습니다.최강희와 이상엽을 같은 나이대로 설정해 회사대표인데 첫사랑이라는 설정을씌우는 것도 그렇고...아예 이준영...

SBS 대선 개표방송 기대된다~

아침에 티비보다가 나오는데 대박 ㅠㅠ)b총선때도 정말 별게 다나왔는데 이건 두명(?)밖에 없으니또 어떤 걸로 화면을 채울지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0373
3009
53289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