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a7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투썸] 라즈베리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뭘 올려도 맛맛~

광안리 야간산책

라벨라치타, La bella citta라는 곳인지또 옆가게인지 모르겠는데 밤이라 잘 구분이 안가는 ㅎㅎ터널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입구가 여러 곳인 듯??이쪽도~ 상당히 크던데 레스토랑도 하는 것 같아한번 음식먹으러도 들려보고 싶던~해변가라 그런지 카페나 이자카야가 꽤나 많았는데아예 해변을 바라보게 바를 설치하고 창을 뚫어놓은 집도 좋던~광안리 명성(?)...

[양주] 맛있는 육회와 갈비만두+왕갈비탕, 송추가마골 본관

좋아하는 음식점 중 하나인 장흥의 송추가마골로~육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간이 그리 안되어 있고고기 질이 좋아 맛있네요.마늘과 배도 괜찮고~ 25000원으로 이정도면 최고~갈비만두도 5000원이라 한판 시켜봤는데무난하니 괜찮은~ 개인적으로 냉동만 먹어봤을 때도달고 막 그래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 만두였던지라 ㅎㅎ;;샐러드도 나왔는데 어디에 딸려나왔던건지 모르...

[의정부] 카라이 라멘과 유부꼬치우동 정식, 사보텐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사보텐에 오랜만에 들린~사보텐은 무난하긴 한데 정식으로 먹으면 가성비가 괜찮은 ㅎㅎ그나저나 아이때문에 좀 먹는데 그랬던;;아이가 화장실갈래 오줌쌀래 똥쌀래 그러는거야 그렇다쳐도그걸 부모가 조심시키는게 아니라 그걸 다 다시 따라하면서소리치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알았으면 데리고 가던지 데리고 가는 것도 아니곸ㅋㅋ가게 구조상 대각...

마음

[압구정] 맛있는 스지 수육과 비빔냉면+만둣국, 함흥면옥

지나가다 주차장 자리가 비어서 들어간~가게 앞에 4자리정도 밖에 없기 때문에차로는 들리기 쉽지 않겠더군요.넓다보니 테이블과 좌석이 쫙~수육은 중이 2만원, 대가 3만원이더군요.중으로 시켜봤는데~~~ 스지와 함께 나올 줄이야 ㅠㅠ)b보통 순살(?)로 되어 있는데 좀 달라서 묘하게 더 맛있는~물어보니 양지라고 하시는 것 같은데 흐음~어쨌든 살짝 간이 있게 ...

질주

다시 한번

[갤러리아 수원] 돌판 쇠고기구이와 가을, 계절밥상

계절밥상에 처음 가봤네요.사실 한식 뷔페는 별로 안땡겼던지라;;소파좌석도 있고 테이블 간격도 괜찮고~소파쪽만 살짝 좁은 듯 ㅎㅎ가을 메인메뉴도 하나 시켜봤네요.돌판 쇠고기구이라는데 안도 불그스름하게 익혀나와서 괜찮고통마늘 등 부재료도 맛있던~돌판이라 계속 익기 때문에 재밌기도하고 ㅎㅎ새콤간장 낙지 물회~직접 만들어야하더군요. 낙지를 너무 잘게 썰고물회가...

가을 억새

억새는 언제봐도 좋지만 만개했을 때 역시 제일~

폐건물

둘러보다 마음에 들었던~공포영화 찍으면 어울릴 듯한 ㄷㄷ뒤편으로 돌아서~담쟁이가 점령한~꽤 넓은 뒷마당 공간이 있는걸 보면 공장이었나 싶기도 하네요.일부러 키운 듯한 느낌마저 들정도의 ㅎㅎ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23488
2990
53540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