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af85f14fe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겨울왕국2] 등신대 피규어 2차

처음엔 삼양을 안가져갔어서 다시 들렸을 때 찍어본~ 고정되어 있어그리 다르진 않지만 ㅎㅎ

[스타워즈9] 코스프레 이벤트, 모둠편 - 1

스타워즈9 시사회의 이벤트로 카일로 렌과 레이 등 다양하게 모였는데양사이드 모두~ 자와족도 보였는데 나중에 있겠지~했더니 안보여서아쉬웠던 ㅜㅜ한판 뜰래?!?파일럿분들도 많으시던~레이 바보 렌...결국 무릎을 ㄷㄷ

[스타워즈9] 코스프레 이벤트, 제국편

스타워즈9 시사회의 이벤트로 꽤 다양한 복장들이 보이던~ 그 중 메인인카일로 렌도 꽤나 멋드러졌네요. 포스를 선보이는~ 스톰트루퍼분돜ㅋㅋ광선검까지 멋드러진~광선검 소지자들은 다 모이신 듯ㅋㅋ제국군 장교복장을 입고 오신 분들도 많은데 특유의 포즈까지 세련된디자인과 함께 잘 어울리시던~카일로 렌과의 한 때붉은 빛이 번지는게 멋드러진~코스팀(?) 사진사분도...

[스타워즈9] 코스프레 이벤트, 레이편

스타워즈9 시사회가 있어 들렸더니 코스어들이 꽤나 모였네요~ ㅎㅎ단체이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단순히 옷만 입은게 아니라 생각보다제대로 캐릭터를 연기해서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멋지시던~~영화도 좋았는데 굿굿~이렇게 시작해서~포스로 마무리한다던가 연계를 연기처럼~애기 레이도~지팡이에 블래스터까지 올템이신~

[겨울왕국2] 천재이승국과 함께한 싱어롱

영화유튜버라는 천재이승국 크리에이터가 싱어롱관을 연다는 말에바로 엘탄절이 있지만 독특한 경험일 것 같아 겨울왕국2를 보러 갔습니다.다만...우선 시설이 안좋았네요. 서울극장의 환경은 단차도, 화질도음향까지 다 별로였던지라 ㅜㅜ 특히 싱어롱은 음량을 더욱더 크게 잡아상영하는 것 같은데 여긴 일반관보다 약해서 완전 ㅠㅠ 망했....ㄷㄷ게다가 아무래도 유튜버...

[천문] 감독, 배우들의 무대인사와 GV

천문은 익무덕분에 GV시사로 봤는데 깜짝 방문으로 무대인사도 있었던~감독인 허진호와 배우인 최민식, 한석규, 전여빈, 김홍파, 김원해, 박성훈김승훈, 오광록님이 참여하여 참 좋았네요~ 앞자리로 받을 것을 ㅜㅜ김종철 편집장과 허진호 감독의 GV로 듣는 영화 뒷이야기도 재밌었네요.

고래

바다 속을 유영하는~

[여주 강천섬] 캠핑풍 풍경

단풍구경하러 간 강천섬에서 신기했던건 캠핑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많았다는거였네요~ 오토캠핑같은 편리함은 없지만 가볍게 쳐놓고놔두고 다니시던~짐은 길이 잘되어 있어 끌차로~한보따리~아예 대형 난로도 ㄷㄷ 고구마 시강!공원같지만 오픈규정 등의 규제는 별로 없나봅니다. 사용료도 무료라서미비한 시설들이 눈에 들어오긴 해도 감안할만하더군요. ㅎㅎ새는 까치들정도??...

기댐

[여주 강천섬] 가을 자락에서

포플러까지 둘러보고 슬슬 나왔네요~이쪽은 다 떨어진~자작나무도 가끔~단풍든 자작나뭇잎~파손된 시설들이 많던~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52462
2990
535533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